한게임 신맞고 다운로드 본문

카테고리 없음

한게임 신맞고 다운로드

사모님덕 2020. 7. 29. 22:55

한게임 신맞고는 국내에서 가장 인기있는 모바일 맞고 게임 중 하나입니다. 귀여운 케릭터와 박진감있는 사운드, 그리고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등 여러가지 특장점을 보유하고 있어 많은 유저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개그맨 김준현을 CF모델로 발탁하여 대중적 인지도를 더욱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한게임 신맞고는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PC의 경우 한게임 신맞고 전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야 하며, 모바일의  경우 역시 전용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야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1. PC버전 한게임 신맞고 다운로드

 

PC버전 한게임 신맞고는 공식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한게임 신맞고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먼저 로그인부터 해야합니다. 보유하고 있는 한게임 계정 아이디/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쉽게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한게임은 페이코, 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계정과 채널링 서비스가 제공되므로, 한게임 계정이 없더라도 페이코, 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계정 중 하나가 있다면 해당 계정을 이용하여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NOTE : 한게임 신맞고는 사행성 게임입니다. 따라서 19세 미만의 미성년자는 정상적으로 로그인하기 어렵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정상적으로 로그인에 성공하면 위 그림과 같이 공식 홈페이지 메인화면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참고로 여기서는 게임 채널에 입장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게임상점, 고객센터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게임 신맞고 다운로드를 위해서는 화면 상단 중앙에 있는 채널 중 하나를 선택해 줍니다.

 

 

채널을 선택하면 한게임 신맞고 다운로드에 앞서, 위 그림과 같이 모든 한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 필요한 "한서포트"라는 프로그램에 대한 설치화면이 나타납니다. 정상적으로 게임을 설치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프로그램이므로 안내에 따라 "실행하기" 버튼을 눌러 설치를 진행해 줍니다.

 

 

NOTE : 한서포트 설치를 시작하면 모든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종료되기 때문에, 중요한 내용이 있는 경우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한서포트 설치를 완료하면 다시 게임에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다시 로그인 후 이전과 똑같이 화면 상단 중앙에 있는 채널 중 하나를 선택해 줍니다.

 

 

자, 이제 본격적인 한게임 신맞고 설치절차가 시작되었습니다. 개인 취향에 따라 설치폴더 및 바로가기 만들기 여부 설정을 해준 후 게임설치 버튼을 눌러줍니다.

 

 

게임 설치가 진행되는 화면입니다. 용량이 그리 크지 않기 때문에 왠만한 PC환경에서는 1분 내로 설치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설치가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자동으로 게임채널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제 모든 준비가 다 끝났으며, 자유롭게 게임을 즐기는 일만 남았습니다.

 

NOTE : 한게임 신맞고 다운로드 절차는 간단하기 때문에 대부분 쉽게 진행할 수 있으나, 가끔 서버문제 또는 개인 PC문제로 설치가 잘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접속 또는 다운로드가 어려운 경우에는 한게임 고객센터(링크)를 통해 문의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한게임 고객센터에서는 주요 문제에 대한 해결가이드, 이메일 문의하기, 게임머니유실 신고, 명의도용 신고, 한스타터 및 각종 드라이버 다운로드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모바일 버전 한게임 신맞고 다운로드

 

모바일 버전 한게임 신맞고는 전용앱을 다운받아야 합니다. 전용앱은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앱스토어에서 검색을 통해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아래 링크를 이용하면 보다 쉽게 바로가기 할 수 있습니다.

 

* 안드로이드 한게임 신맞고 다운받기

* 애플 한게임 신맞고 다운받기

 

 

 

한게임 신맞고 전용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실행해줍니다. 간단한 오프닝 화면을 거치고 전화걸기 권한 등 간단한 권한설정을 마치면 아래 그림과 같이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로그인은 개인 한게임 계정, 한게임 계정이 없는경우 페이코, 구글, 네이버 계정 등을 통해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NOTE : 한게임 신맞고는 PC버전과 모바일버전 아이디를 연동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PC버전에서 플레이하던 분은 해당 계정을 이용하여 모바일에서도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반대의 경우도 가능합니다.

 

NOTE : 한게임 신맞고 PC버전에서는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로그인이 가능한 반면, 모바일 버전에서는 페이스북 계정이 불가능한 상황이라는 점 참고바랍니다.

 

 

정상적으로 로그인에 성공하면 위 그림과 같이 게임 채널방으로 입장하게 되며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