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망 뉴포커 포커게임설치하기 바로가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피망 뉴포커 포커게임설치하기 바로가기

사모님덕 2019. 10. 14. 22:12

요즘 타짜3가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 타짜 팬이고, 이번에는 특히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 류승범이 등장한다는 소식을 듣고 설레는 마음으로 영화를 관람했습니다. 결론적으로 타짜3는 나름대로 괜찮은 재미있는 영화이긴 한 데, 솔직히 타짜1과 비교할 때는 이곳저곳에서 약간의 부족함이 보인 그런 영화였던 것 같습니다.

 

타짜3로 이야기를 시작한 이유는, 오늘 포스팅의 주제가 바로 피망 뉴포커에 대한 내용이기 때문입니다. 피망 뉴포커는 국내 웹보드 게임의 명가인 피망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포커 게임으로 국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포커 게임입니다. 다양한 게임모드와 깔끔한 그래픽 그리고 안정적인 서버운영으로 오랜동안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피망 뉴포커는 모바일 버전과 PC버전이 있는데, 여기서는 PC버전 위주로 피망 뉴포커 설치하기 및 바로가기 방법에 대해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피망 뉴포커 설치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링크).  피망 뉴포커는 성인용 게임이기 때문에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가장 먼저 성인 인증을 위한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자신의 피망 아이디및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을 할 수 있으며, 피망 아이디가 없는 경우에도 네이버, 페이스북, 또는 구글 계정을 이용하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도 정상적으로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정상적으로 로그인 하였으면 위와 같이 메인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면 중앙 상단을 보면 자유채널, 초보, 아마, 프로 등 다양한 채널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중 마음에 드는 채널을 선택하면 게임설치 절차가 진행됩니다.

 

 

게임설치 절차는 매우 간단합니다. 안내에 따라 폴더 및 게임아이콘 생성하기 설정만 해주고 설치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설치가 진행되며, 설치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게임 화면으로 이동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