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망 7포커 게임 설치하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피망 7포커 게임 설치하기

사모님덕 2019. 7. 29. 23:24

이번 포스팅에서 함께 알아볼 게임은 피망 7포커입니다. 이 게임은 네오위즈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포커 게임으로 빠른 속도와 실감나는 손맛으로 포커게임 유저들로부터 오랜시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이 게임은 7포커 뿐 아니라 하이로우, 로우바둑이 등 다양한 게임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피망 7포커는 PC버전과 모바일버전이 있습니다. 이 두가지 버전은 동일 계정을 통해 호환 가능하며, 모바일 버전의 경우 설치 방법이 워낙 간단하기 때문에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앱만 다운받으면 됩니다) 여기서는 PC버전 피망 7포커 게임 설치 방법에 대해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피망 7포커 설치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는 각종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링크를 통해 바로가기 하면 됩니다. 가장 먼저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보유하고 있는 개인 피망 아이디/비밀번호를 입력해주면 되는데, 피망아이디가 없는 경우에도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필요 없이 네이버, 구글 등 아이디를 이용해도 정상적으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로그인 하였다면 위 그림과 같이 공식 홈페이지 메인페이지 구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면 상단을 보면 여러가지 채널이 있는데, 처음 플레이하는 경우 자유채널과 초보 채널만 입장 가능합니다. 이 중 원하는 채널을 선택하면 게임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일회적으로 게임설치 절차가 진행됩니다.

 

 

게임 진행 절차는 간단합니다. 게임설치 폴더 및 시작페이지 설정 및 바로가기 설정 등 여부만 설정해 주면 됩니다. 설치가 끝나면 자동으로 게임화면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이제 재미있게 즐기시기만 하면 됩니다. 다만 모든 포커 게임이 그렇듯, 피망 7포커 또한 사행성 요소가 있으므로 무분별한 과금에 항상 유의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