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바로가기 on 본문

카테고리 없음

11번가 바로가기 on

사모님덕 2019. 6. 29. 13:03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할 내용은 11번가에 대한 내용입니다. 11번가는 SK플래닛에서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온라인 쇼핑몰 중 하나로써, 08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하여 지금까지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11번가는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바로가기 접속 고객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들어 쿠폰존 사용혜택, 배송지연보상제 쿠폰 사용 허용 등이 그러한 혜택 중 하나입니다. 바로가기만 하면 공짜로 제공되는 혜택이니 만큼 잘 챙기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바로가기 사이트를 인터넷 즐겨찾기 등록 후, 즐겨찾기를 통해 접속해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태인지 아닌지는 홈페이지를 접속하면 알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나 즐겨찾기를 통해 접속했다면 아래 그림과 같이 스크린 좌측 상단에 바로가기 on 상태로 되어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off 상태로 되어 있다면 바로가기가 제대로 안 된 것입니다.

 

 

11번가 바로가기 설치는 "바로가기 설치하기" 메뉴를 통해 진행하면 됩니다. 설치파일을 다운받은 후 실행만 해주면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참고로 링크를 통하면 보다 간편하게 11번가 바로가기 on 상태로 접속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