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4 114구인구직 바로가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114 114구인구직 바로가기

사모님덕 2019. 6. 29. 12:44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할 내용은 114 114구인구직입니다. 요즘 구인구직 관련 사이트들이 정말 많이 생겼습니다. 요즘 괜찮은 일자리 찾기가 그만큼 어려워졌다는 반증인 것 같습니다. 최근 관련 사이트들이 워낙 많아져서, 이제는 무슨 사이트를 이용하는 게 좋을지 고민을 해야하는 단계까지 이르게 된 것 같습니다.

 

 

114 114라는 지역 구인구직 사이트가 요즘 인기입니다. 구인구직 관련 정보가 많이 있을 뿐 아니라, 회원가입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 심플하고 단정한 디자인, 그리고 편리한 인터페이스 등등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것 같습니다.

 

 

114 114구인구직 바로가기는 링크를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 구성은 위와같이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면 해당 지역 관련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인천지역 페이지 모습은 위와 같습니다. 화면 상단의 메뉴를 통해 세부지역(시/구/군) 및 직종 분류를 할 수 있으며, 상단 우측의 검색메뉴에 키워드를 입력하면 해당 키워드 관련 구인구직 정보만 소팅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구인구직 정보 뿐 아니라 부동산 및 중고시장 정보 등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