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망바둑 설치하기 안내 본문

게임(GAME)

피망바둑 설치하기 안내

사모님덕 2018. 12. 28. 00:09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할 게임은 피망바둑입니다. 피망바둑은 온라인 웹보드 게임으로 유명한 네오위즈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바둑 게임입니다. 피망바둑은 국내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게임 중 하나이며, 많은 유저수와 다양한 바둑 관련 컨텐츠를 제공하여 오랜동안 서비스되고 있는 스테디셀러 게임입니다.

 

 

피망바둑 설치는 홈페이지를(https://www.pmang.com/baduk_top.nwz)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먼저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화면 오른쪽 로그인 버튼을 클릭 후 안내에 따라 자신의 피망 아이디,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피망 아이디가 없는 경우에는 별도로 회원가입 절차를 진행하면 됩니다. (회원가입 진행을 위해서는 본인인증 절차 등이 필요하므로 본인인증을 할 수 있는 스마트폰 등을 사전에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피망 아이디가 없는 경우에도 페이스북, 구글, 네이버 아이디가 있으면 이를 통해 로그인 할 수도 있습니다.

 

 

로그인 후 대국실 입장하기를 클릭하면 이제 게임설치 절차가 진행됩니다. 설치 절차는 매우 간단하여, 설치 폴더만 지정해주면 나머지는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게임 설치가 끝나면 이제 대국실에 입장하여 자유롭게 대국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