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신맛고 설치하기 게임하기 본문

게임(GAME)

한게임신맛고 설치하기 게임하기

사모님덕 2018. 9. 1. 12:28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할 게임은 한게임신맛고입니다. 한게임신맛고는 아틀란티카, 열혈강호 등으로 유명한 국내 대형 온라인 게임사인 한게임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고스톱 게임입니다. 온라인 고스톱 중에서 피망뉴맞고와 더불어 국내에서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은 모바일 버전과 PC버전이 있습니다. PC버전 한게임신맛고 설치하기는 홈페이지(링크)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일단, 한게임 개인 아이디를 통해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한게임 계정이 없는 분은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를 진행하여 아이디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게임은 사행성 게임이므로 19세 미만의 청소년은 플레이가 불가능합니다.

 

 

로그인에 성공하면 위와 같이 게임 메인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화면 상단을 보면 여러가지 채널이 있는데, 이 중에서 마음에 드는 채널을 선택하면 게임설치 절차가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설치가 끝나면 이제 자유롭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기본적으로 무료 게임입니다. 회원가입도 무료이고, 게임설치도 무료입니다. 다만, 게임머니가 부족할 때 충전하거나, 그 외 일부 아이템들은 유료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게임에서 왠만큼 난다긴다 하는 사람들은 이런 아이템들을 활발히 쓰는 경우가 많으므로, 이러한 점 참고하시어 게임 플레이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