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pc 이용하는 방법 본문

게임(GAME)

지그재그 pc 이용하는 방법

사모님덕 2018. 8. 29. 21:36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할 어플은 지그재그입니다. 지그재그는 여성쇼피몰 모음 어프로 2천개가 넘는 여성 쇼핑몰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쇼핑 전용 어플입니다. 여성 쇼핑 유저층 중심으로 다운로드수가 1백만이 넘을 정도로 엄청나게 인기 있는 어플입니다.

 

 

지그재그는 모바일 전용 앱입니다. 모바일에서는 설치만 하면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다양한 쇼핑몰의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가장 빠른 신상품 체크, 에디터 핫픽 등 다양한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그재그를 pc로 이용하고자 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지그재그는 일반 소비자에게는 아직 pc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판매자의 경우에는 pc버전으로 입점 신청 등의 서비스는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pc로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녹스, 미뮤, 블루스택 등과 같은 전용 에뮬레이터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을 pc로 하고자 하는 경우에 자주 사용도는 에뮬레이터인데, 지그재그에서도 동일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이런 전용 에뮬레이터는 설치가 무료이긴 하지만, 설치과정도 조금 번거롭고 굳이 pc로 해도 특별한 이점이 없어 그냥 스마트폰으로 하는 것이 더 좋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