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말게임하기 방법 및 리뷰 본문

게임(GAME)

미친말게임하기 방법 및 리뷰

사모님덕 2018. 5. 31. 22:28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할 내용은 미친말게임하기 방법입니다. 국내에서 미친말게임하면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 중에서도 대표적인게 클랍(clop)이라는 게임입니다. clob는 말의 네 다리를 각기 조종하여 움직여 나가는 게임인데, 네다리를 각기 조종하다 보니 이게 컨트롤이 워낙 어려워 극악의 난이도로 한때 명성이 자자(?)했던 게임입니다.

 

 

여기서 소개드릴 게임은 클랍과 비슷한 게임으로, 역시 국내에서는 미친말 게임으로 통용되는 게임입니다. 원래 게임의 정식 명칭은 더비 레이스(derby race)이며 플래시 게임입니다. 더비레이스는 http://www.crazygames.com/game/derby-racing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더비 레이스는 승마 게임입니다. 게임 규칙은 극도로 단순합니다. 6마리의 말이 경주를 합니다. 조작은 좌우 방향키가 전부입니다. 좌우 방향키를 연타하면 말이 앞으로 나아갑니다. 이게 정확히연타해야 합니다. 한쪽 방향키만 연타로 누르면 말이 넘어집니다. 연타를 빨리할수록 말이 빨리 나아갑니다. 1등을 해야 다음판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첫번째 판은 100미터 경주입니다. 두번째 판은 200미터 경주입니다. 세번째 판은 300미터 경주입니다. 네번째 판은 400미터 경주입니다. 이런식으로 경주 거리가 길어집니다. 열번째 판쯤 되면 손가락이 아리고 시작합니다. 그 이후로는 자신과의 싸움입니다. 엄청나게 무식한 게임인데, 그래도 이게 알게모르게 승부욕을 자극해서 한 번 잡았다하면 손가락이 너무 아파 플레이하지 못할때까지 하게 만드는 마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