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라맨 똥피하기 다운로드 방법 및 게임리뷰 본문

게임(GAME)

졸라맨 똥피하기 다운로드 방법 및 게임리뷰

사모님덕 2018. 5. 30. 00:02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할 게임은 졸라맨 똥피하기입니다. 이름이 조금 지저분하지요? 졸라맨 똥피하기 게임의 정식명칭은 스베랑카(Suberunker)입니다. 외국 게임으로 추정되나 제작자는 명확히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아무튼 한국에서는 졸라맨 똥피하기 게임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졸라맨 똥피하기 게임 규칙은 간단합니다. 하늘에서 똥이 뚝뚝 떨어집니다. 바닥에 있는 졸라맨을 조작하여 똥을 피하면서 포인트를 쌓아나가는 게임입니다. 이러한 게임이 당연히 그러하듯이, 시간이 지날수록 떨어지는 똥의 개수는 많아지고 떨어지는 속도도 빨라집니다. 나중에는 거의 숨쉴틈도 없이 떨어지는데, 졸라맨은 똥에 맞으면 야릇한 소리를 내며 게임오버가 됩니다.

 

그리고 졸라맨 똥피하기 게임 2탄도 있습니다. 2탄은 원작과 비슷한데, 이번에는 하늘에서 떨어지는 쇠공을 피하면서 지폐를 먹는 게임입니다. 원작에는 없었던 점프기능이 추가되어 컨트롤의 재미와 난이도를 한층 더 향상시켰습니다. 포인트가 쌓이다보면 아래처럼 쇠공과 지폐가 정신없이 떨어져 내립니다.

 

 

졸라맨 똥피하기 게임은 인터넷에서 무료로 유통되고 있습니다. 아래 첨부 파일은 졸라맨 똥피하기 1탄과 2탄 모두 포함된 압축파일입니다. 파일을 다운받은 후 압축을 풀고, 실행파일을 실행하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Suberunker.zip

 

이 게임은 일종의 엽기게임으로 2천년대 초반에 굉장한 인기를 누렸습니다. 다시금 해봐도 꽤 재미있고 킬링타임용으로 즐기기에 훌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