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신맞고 설치무료설치 1분해결 본문

게임(GAME)

한게임 신맞고 설치무료설치 1분해결

사모님덕 2018. 5. 27. 21:45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할 게임은 한게임 신맞고입니다. 온라인 맞고게임이 요즘 굉장히 많은데, 그 중에서도 한게임 신맞고는 한게임 맞고게임 시리즈의 대표선수이며, 수많은 맞고게임 중 피망뉴맞고와 더불어 가장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한게임 신맞고 설치무료설치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한게임 신맞고 홈페이지에 접속해 줍니다. 먼저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한게임 계정이 있는분은 보유하고 있는 한게임 아이디,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한게임 계정이 없어도 페이코, 페이스북, 구글 계정이 있는분은 해당 계정을 쓰면 게임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중에서 아무것도 없다면 별도로 회원가입 절차를 진행해야 합니다.

 

 

회원가입에는 이름,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등 개인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또한 휴대폰인증, 아이핀인증 등을 통한 본인인증 절차도 포함되어 있으므로 아이핀이 없는 분은 휴대폰을 지참한 상태에서 회원가입 절차를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게임 신맞고 로그인하면 아래 그림과 같이 메인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화면 상단을 보면 게임규칙에 따라 다양한 채널이 준비되어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처음 접속하는 분은 자유경기장, 점1천, 점3천만 접속할 수 있습니다. 이 중에서 선호하는 채널을 선택해 줍니다.

 

 

이제 게임설치 절차가 진행됩니다. 게임설치 절차는 간단합니다. 게임설치 폴더만 지정해주고 게임설치하기 버튼을 클릭해주면 나머지는 자동으로 설치가 진행됩니다. 용량도 작은편이라 왠만한 컴퓨터에서는 몇십초내로 설치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게임설치가 완료되면 이제 자유롭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한게임 신맞고의 특징중 하나는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만큼만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예를들어 A가 1만 포인트가 있고, B가 2만 포인트가 있는 상황에서 게임이 플레이되는 경우 A가 아무리 높은 점수를 내도 1만 포인트 이상은 얻을 수 없습니다.

 

 

한게임 신맞고의 또다른 특징은 다양한 미션으로 정통 고스톱에 비해서 판돈이 굉장히 커질 수 있다는 점입니다. X8배, X16배 정도는 우습게 나올 정도로 다이나믹하게 게임이 전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도 초반에 한참 잘하다가 한 방에 포인트를 다 잃어버리는 실패(?)를 많이 겪어봤습니다. 아무래도 이런 것들이 게임을 재밌게 하는 요소이겠지만, 저처럼 배포(?)가 크지 못한 분들에게는 이러한 것들이 반드시 좋다고 하기는 조금 어려운 것 같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