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신고스톱 설치하기 방법 본문

게임(GAME)

엠게임 신고스톱 설치하기 방법

사모님덕 2018. 6. 10. 01:58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드릴 게임은 엠게임 신고스톱입니다. 엠게임 신고스톱은 열혈강호 온라인으로 유명한 엠게임에서 개발한 온라인 고스톱 게임입니다. 엠게임은 보통 RPG 게임 전문 제작사에 대한 이미지가 강한데, 온라인 웹보드 게임도 다양하게 개발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고스톱 게임만 하더라도 엠게임 신고스톱 외에 쌩뚱맞고(컬투맞고), 테마맞고 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엠게임 신고스톱 설치는 해당 홈페이지(http://gostop.mgame.com/?gWebName=godori2)를 통해 설치할 수 있습니다. 엠게임 신고스톱은 사행성 게임이므로 19세 미만의 청소년은 게임 접속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일단 엠게임 계정을 통해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엠게임 계정이 없는분은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회원가입에는 본인확인 절차도 포함되어 있으므로 핸드폰을 지참한 상태로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로그인하면 위와 같은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화면 상단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럼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다운로드 1, 2, 3 중 아무거나 선택하면 엠게임 신고스톱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서는 다이렉트X도 필요하므로 다이렉트X가 없는 분은 컴퓨터 운영체제 사양에 맞추어 다이렉트X도 별도로 설치해야 합니다.

 

 

게임설치파일을 다운받아 실행하면 게임설치 절차가 진행됩니다. 게임설치 절차는 매우 간단하여 설치 폴더만 지정해주고 (그냥 있는대로 써도 됩니다) 설치 버튼만 눌러주면 나머지는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설치가 끝나면 이제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